[6월 8일 MLB 야구경기분석] (홈) 피츠버그 vs LA다저스 (원정)


MLB [01:35]

(홈) 피츠버그 vs LA다저스 (원정)

피츠버그는 이번시즌 31승 30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지난 7일 LA다저스에게 11-9로 승리하면서 3연패를 탈출했습니다. 타격적인 이어진 경기에서 사사구를 무려 14개를 얻어내는 집중력을 보여주며 승리를 거뒀습니다. 이번경기 선발투수 제임스 테일론은 이번시즌 12경기에서 3승 4패 3.97의 자책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지난 2일 세인트루이스를 상대로 8이닝 무실점으로 올시즌 가장 좋은 투구를 보여줬습니다. 시즌 초반 부진을 뒤로하고 최근 안정을 찾은 모습입니다. 타선도 어제경기 집중력이 살아며 연패를 끊어내 분위기 반등에도 성공한만큼 어제경기 타격감만 이어온다면 연승을 기대해 볼 수 잇는 피츠버그입니다.

LA다저스는 이번시즌 30승 31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지난 7일 피츠버그에게 9-11로 패하면서 4연승을 마감했습니다. 경기 끝까지 추격을 했지만 선발 퍼거슨과과 불펜진이 무너진 차이를 극복하는데는 무리가 있었습니다. 이번경기 선발투수 데니스 산타나는 지난 2일 데뷔전에서 3.2이닝 5실점으로 무너졌습니다. 96년생의 어린 투수로 주자가 나갔을때 급격히 흔들리며 불안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지난경기 무너지며 2번째 등판 부담감이 더 큰 상황에서 어제경기 타선이 살아난 피츠버그 역시 결코 쉽지 않을것입니다. 다행히 어제 경기 막판까지 추격하며 타선에서는 좋은 타격감을 보여준만큼 투수보단 타선에 기대를 걸어야 하는 경기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