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8일 MLB 야구경기분석] (홈) 세인트루이스 vs 마이애미 (원정)


MLB [02:15]

(홈) 세인트루이스 vs 마이애미 (원정)

세인트루이스는 이번시즌 32승 27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최근 경기인 지난 7일 마이애미에게 3-11로 패하면서 2연패에 빠져있습니다. 경기후반 불펜이 무너졌고 수비에서 실책 3개로 집중력을 잃으며 패했습니다. 이번경기 선발투수 마일스 미콜라스는 이번시즌 11경기에서 6승 1패 2.49의 자책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지난 2일 피츠버그를 상대로 6이닝 2실점을 기록했습니다. 매우 안정적이며 꾸준한 투수지만 세인트루이스의 문제점은 타선에 있습니다. 또한 어제경기 불펜진들도 모두 무너졌고 마이애미 타선을 살려주며 분위기를 넘겨준 상황입니다. 선발투수 싸움에서는 확실한 우위를 가져가는건 사실이나 타격감이 살아나지 못하고 있는만큼 쉽지 않은 경기가 예상되빈다.

마이애미는 이번시즌 22승 39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지난 7일 세인트루이스에게 11-3으로 승리하면서 2연승을 달리고 있습니다. 홈런포 3개포함 안타 17개로 3개월만에 두자리수 득점에 성공하며 분위기가 살아난게 가장 긍정적입니다. 이번경기 선발투수 트레버 리차즈는 이번시즌 5경기에서 2패 4.94의 자책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지난 26일 LA다저스를 상대로 4.2이닝 무실점으로 좋은 투구를 보여줬습니다. 올시즌 퐁당퐁당 기복있는 투구를 줄이는게 관건인 경기입니다. 타선이 살아나며 연승을 기록중으로 분위기와 흐름이 좋은만큼 선발 리차즈가 퀄리티 스타트만 끊어준다면 승산이 있는 경기입니다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