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5일 MLB 야구경기분석] (홈) 디트로이트 vs 뉴욕양키스 (원정)


MLB [02:10]

(홈) 디트로이트 vs 뉴욕양키스 (원정)

디트로이트는 이번시즌 2승 31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지난 4일 토론토에게 4-8로 패하면서 4연승을 마감했습니다. 선발 풀머와 불펜진이 모두 무너지면서 아쉽게 연승을 마감했습니다. 이번경기 선발투수 드루 버허겐은 이번시즌 9경기에서 불펜으로 등판해 1패 6.30의 자책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번경기는 더블헤더 1차전 경기로 2차전까지 준비해야하 하는만큼 불펜소모를 최소화 해야하지만 불펜으로 등판하던 버허겐에게 긴 이닝을 기대하기엔 무리가 있어 매우 쉽지 않은 경기가 예상됩니다. 또한 어제경기 패배로 연승이 끊기면 흐름도 좋지 못합니다. 첫 선발 등판하고 올시즌 불펜 자책점도 6.30에 달하는 버허겐이 양키스의 강타선을 막아낼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뉴욕양키스는 이번시즌 37승 17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지난 3일 볼티모어에게 8-5로 승리하면서 4연승을 달리고 있습니다. 어제경기 우천으로 경기가 취소되며 꿀맛같은 휴식을 취했습니다. 특히 오늘 더블헤더 경기를 앞두고 휴식이였던만큼 컨디션이 좋을거라 보여집니다. 이번경기 선발투수 루이스 세베리노는 이번시즌 12경기에서 8승 1패 2.31의 자책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지난 31일 휴스턴을 상대로 7이닝 2실점으로 최은 9경기 등판에서 무려 6승을 기록중입니다. 득점지원도 좋고 세베리노 역시 삼진능력을 곁들이며 위력적인 투구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더블헤더로 진행되는 경기인만큼 기선제압이 중요한데 선발투수와 타선의 무게감에서 모두 우위에 있는 양키스가 쉽게 승리를 내어주지 않을거가 생각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