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일 국가대표 평가전 축구경기분석] (홈) 오스트리아 vs 독일 (원정)


평가전 [01:00]

(홈) 오스트리아 vs 독일 (원정)

오스트리아는 비록 월드컵 본선 진출에 실패했지만 유럽 예선 막판 2연승을 비롯해 최근 평가전 4연승까지 6연승의 상승세로 기세를 올리고 있습니다. 지난 31일 러시아에게 샬케의 미드필더 알레산드로 쇠프가 결승골을 넣으며 1-0으로 승리했습니다. 6연승 기간 중 무려 4경기에서 클린시트 내용으로 가져가며 견고한 수비력을 자랑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또한 오늘 경기가 오스트리아에서 펼쳐진다는 점에서 기대를 걸어 볼 수 있지만 오늘 상대하는 독일은 워낙 전력이 강한만큼 연승 행진을 이어갈지는 미지수이고 상대전적에서도 7경기 7패로 압도적인 열세에 있는만큼 집중력 있는 모습으로 경기에 임해야하는 오스트리아입니다.

 

 

독일은 한국과 같은조에 속해 멕시코, 스웨덴, 한국 순으로 본선에서 대결을 펼치게 되고 현재의 전력으로 봤을때 독일의 16강 탈락 확률이 매우 낮다고 볼 수 있습니다. 최근 평가전 3무 1패의 흐름으로 오늘도 조금 실망스러운 결과를 전혀 배제할 수 없지만 16강이 아닌 4강 이상 우승을 넘보고 있는만큼 오늘 평가전부터 컨디션을 조금씩 끌어올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토마스 뮐러, 고메스, 베르너, 페테르젠, 권도간, 외질, 사네 등 딱히 설명이 필요없는 초호화 전차군단의 모습이고 오늘 복귀전을 갖는 노이어 골키퍼의 활약도 기대가 높습니다. 최근 오스트리아가 6연승으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지만 전력면에서 우위에 있고 상대전적 역시 전승을 기록하는만큼 오늘경기 승리 가능성이 대단히 높은 독일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