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일 MLB 야구경기분석] (홈) 볼티모어 vs 뉴욕양키스 (원정)


MLB [08:05]

(홈) 볼티모어 vs 뉴욕양키스 (원정)

볼티모어는 이번시즌 17승 39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어제경기 우천으로 경기가 취소되면서 양팀모두 선발이 바뀌었습니다. 이번경기 선발투수 케빈 거스만은 이번시즌 11경기에서 3승 4패 4.31의 자책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지난 28일 탬파베이를 상대로 2.2이닝 7실점으로 무너지며 최악의 투구를 보여준 거스만이 상대전적에서 약했으며 리그 최고의 강타선인 양키스 타선을 막아낼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거스만이 무너져도 타선이 힘을 내며 많은 득점을 올린다면 승산이 있는 경기지만 최근 5연패에 빠지며 극심한 부진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는 타선에게 많은 득점을 기대하기에도 무리가 있습니다.

뉴욕양키스는 이번시즌 35승 17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지난 31일 휴스턴에게 5-3으로 승리하면서 2연승을 달리고 있습니다. 양키스 역시 소니 그레이에서 다나카로 선발이 바뀌었는데 다나카는 이번시즌 10경기에서 6승 2패 4.55의 자책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양키스의 강타선의 득점지원을 많이 받으며 자책점에 비해 많은 승수를 기록중인데 볼티모어를 상대로 강했던 모습이 있어 기대를 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원정에서는 기복의 정도가 심하고 최근 3경기 홈런 5개를 기록중이며 매경기 볼넷도 2개 이상을 내어주며 위력적인 모습을 아닌만큼 불안한 점도 있습니다. 투수전보단 타격전이 예상되는 경기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