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2일 MLB 야구경기분석] (홈) 마이애미 vs 애틀란타 (원정)


MLB [08:10]
(홈) 마이애미 vs 애틀란타 (원정)

마이애미
(은) 이번시즌 13승 24패로 동부지구 5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지난 11일 애틀란타와의 경기에서 9:2로 홈 패배를 당했습니다. 마이애미는 지난경기 선발투수 칼렙 스미스로 5.1이닝 동안 7피안타 2실점으로 무난한 투구를 보여줬지만 이어 불펜에서 7실점으로 부진했고 타선에서도 5안타에 그치며 무너졌습니다. 이번경기 선발투수는 우완 ‘댄 스트레일리’로 지난 1일 필라델피아와의 홈에서 4이닝 4실점으로 승패 없이 물러났고 7일 신시내티와의 원정에서도 4이닝 2실점의 투구로 승패 없이 물러났습니다. 부상에서 복귀한 이후 단 한번도 4이닝을 넘기지 못하고 있고 작년 홈에서 애틀란타 상대로 매우 부진했다는 점에서 기대치가 떨어지며 전날경기 단 2점에 그친 타선은 1차전 징크스를 심할 정도로 강하게 겪고 있고 최근 4연패 동안 게속해서 부진하고 있기에 끝까지 집중력 있게 경기를 풀어가야 하는 마이애미입니다. 

애틀란타
는(은) 이번시즌 22승 14패로 동부지구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지난 11일 마이애미와의 경기에서 9:2로 원정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애틀란타는 지난경기 선발투수 마이크 폴티뉴이츠가 5이닝 동안 3피안타 1실점으로 호투했고 이어 불펜에서도 1실점으로 잘 막아줬으며 타선에서 오지에 알비에스와 프레디 프리맨이 맹활약 한 가운데 2홈런 16안타로 엄청난 타격감을 과시하며 승리를 수확했습니다. 이번경기 선발투수는 우완 ‘브랜든 맥카시’로 지난 30일 필라델피아와의 원정에서 5.1이닝 1실점으로 호투하며 승리를 거뒀고 6일 샌스란시스코와의 홈에선 3.1이닝 8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했습니다. 금년 원정에서 기복이 심한편이지만 동부지구팀 상대로는 유독 강하다는 점에서 승부를 걸어야 하고 전날경기 마이애미의 불펜을 박살내면서 홈런 2발 포함 9점을 올린 타선은 최근 원정에서 게속해서 좋은 타격감을 보여주고 있기에 이번경기도 그 점이 강력한 무기가 될것으로 예상되는 애틀란타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