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3일 프리메라리가 축구경기분석] 데포르티보 라코루나 vs 레알베티스


★ 데포라코 ★

데포라코는 지난 원정경기에서 0-5로 패배를 거두며 여전히 승리가 없는 모습이다.

엄청난 부진으로 이번시즌 4승 5무 13패로 19위를 기록하고 있는 모습이다.

강등권까지 추락하면서 결국 감독교체라는 카드를 꺼냈다.

어느정도 분위기에는 변화가 생기겠지만 , 부진의 늪에서 벗어나긴 힘들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대체자원도 넉넉하지 않은 상황에서 전반적인 전술적인 부분에서 미숙할것으로 보인다.

충분한 시간이 필요해보이는 데포라코 이다.

★ 레알베티스 ★

베티스는 지난 홈 경기에서 2-1로 값진 승리를 거두며 분위기반전에 성공 한 모습이다.

다만 상대팀의 퇴장으로 인해 승리를 가져갔다는 점에서 경기력이 좋아졌다고 말하기는 힘들다. 

최근 강팀의 상대로 대패를 거두며 약간 주춤하는 모습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들쑥날쑥한 기복을 여전히 드러내고 있다는 점이 굉장히 아쉬운 부분이다.

하지만 최근 핵심선수들이 부상으로 인해 출전하지 못했는데 복귀소식이 들리고 있다.

복귀로 인해 좀 더 짜임새있는 경기력을 기대해볼수 있을듯.

★ 데포라코 vs 레알베티스 ★

데포라코와 베티스의 16/17 상대전적은 2승 3무 1패로 베티스가 좀 더 우세하다.

베티스는 넉넉한 대체자원 덕분에 다양한 공격을 시도하며 기회를 만들어 가는 능력이 탁월하다.

그에비해 데포라코는 현재 최악의 행보를 걷고 있으며 , 감독교체를 하였지만 여전히 충분한 시간이 필요해보인다.

아무리 홈 이점을 가지고 있다하여도 베티스의 날카로운 공격을 막기엔 무리가 있을것으로 보인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